471 0 0 0 28 0 5년전 0

회색 낙원

젊은이들이 흔히 겪게 되는 인생에 대한 환멸롸 정체성과 꿈과 현실에 대한 갈등을 주축으로 세 남자와 두 명의 여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애매모호하면서도 혼돈된 감정의 실체를 부여주고자 하였으며, 그러면서도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앞날에 대한 희망마저 불투명한 상황 속에서 때로는 방황하고, 때로는 현실과 단절하면서 그들만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사랑과 예술이 대립하면서 그것이 현실에 미치는 영향과 그 속에서 인생이 어떻게 그려지는지를 보여주고자 한 것이다. 방황과 갈등과 고통을 경험함으로서 진정한 예술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찾으려는 젊은이들의 얘기다.
젊은이들이 흔히 겪게 되는 인생에 대한 환멸롸 정체성과 꿈과 현실에 대한 갈등을 주축으로 세 남자와 두 명의 여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애매모호하면서도 혼돈된 감정의 실체를 부여주고자 하였으며, 그러면서도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앞날에 대한 희망마저 불투명한 상황 속에서 때로는 방황하고, 때로는 현실과 단절하면서 그들만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사랑과 예술이 대립하면서 그것이 현실에 미치는 영향과 그 속에서 인생이 어떻게 그려지는지를 보여주고자 한 것이다.
방황과 갈등과 고통을 경험함으로서 진정한 예술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찾으려는 젊은이들의 얘기다.
울산시 울주군 웅촌면 은현리라는 시골 출신이며, 미술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수의 컴퓨터 아트 작품과 앞으로는 멀티 아트와 순수 예술을 접목한 작품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작품집으로는 에세이 '인간말종', '겉표지', '삶은 독백이다:사랑에 대하여, 예술에 대하여', 소설로는 '모호한 관계', '아이스 피쉬', '장미성운', '지렁이'등이 있으며, 다수의 미완성 작품을 집필중입니다.
시집으로는 '그대에게 한 송이 꽃을 바치는 것은', '인생'등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